'노티드 월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新 메뉴 컵케이크 8종 출시  
상태바
'노티드 월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新 메뉴 컵케이크 8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가 이달 말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에 입점 예정인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에서 신규 메뉴 컵케이크(Cupcake) 8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컵케이크는 약식 케이크의 한 종류로, 모양과 맛을 예쁘게 잡은 모양이 작은 케이크와 같다는 의미에서 유래했다. 최근엔 커다란 케이크를 먹기 부담스러운 경우나 주위에 마음을 표현하는 예쁜 선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GFFG는 ‘노티드 월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신규 디저트 제품군으로 컵케이크를 선정했다. 트렌디한 메뉴와 개성 있는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티드의 감성이 듬뿍 담긴 컵케이크 8종은 오는 31일부터 노티드 잠실 롯데월드몰점 한정으로 판매된다.  
 
컵케이크는 한 손에 쥐어질 만큼 작은 사이즈로, 누구나 반할만한 귀엽고 깜찍한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다양한 형태의 크림이 시트 위에서 귀여움을 발산하며, 각자 품고 있는 색깔로 맛을 짐작해볼 수 있는 재미 요소도 살렸다. 

노티드 컵케이크 8종 중 대표 메뉴는 ▲레인보우 바닐라 ▲딥초콜릿 ▲피스타치오 체리 ▲바나나 카라멜이며, 이외에도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트윙클베리 ▲베리러브초코 ▲민트초코 ▲그린티 초코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도 새롭게 차별화한다. 해당 컵케이크는 노티드 스마일이 그려진 ‘노티드 월드’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에 제공된다. 

사진 GFFG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