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피부를 촉촉하게 환하게 '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피부를 촉촉하게 환하게 '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톤과 잡티 고민이 짙어지는 봄 시즌.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비타민 C 앰플 ‘글루타 비타민 C 토닝 앰플’을 출시한다. 

피부에 확실한 브라이트닝 효과에 집중해 설계한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 C 토닝 앰플'은 순수 비타민C 25%와 순도 98%의 바이오 글루타치온을 조합했다. 

사용 시 강력하고 빠른 결 토닝·톤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시험기관에 의뢰, 구체적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3일 후 각질량 10.7%, 거칠기 8.0%가 개선되는 결 토닝 효과를 보였다.(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시험대상 30~49세 여성 30명)

사용 7일 후에는 기미 잡티 16.2%, 멜라닌 5.1%가 감소하고 피부톤 3.3%, 피부톤균일도 5.3%가 증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다. 제품을 4주 사용하고 2주가 지난 후에도 브라이트닝 효과가 지속된다. (피부톤, 피부톤 균일도, 멜라닌, 속기미 개선 효능 유지)

부드러운 각질 케어 성분인 PHA를 함유해, 매일 사용하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1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 C 토닝 앰플’은 27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선보이고 4월부터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