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New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디스커버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New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3.2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그래픽 아티스트 메인크루 및 문성민과 함께한 ‘23 SS 그래픽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스커버리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아티스트와의 그래픽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창적인 반팔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23 봄·여름 시즌에는 다양한 레저 라이프의 즐거움을 아트워크로 표현해 아티스트 그룹 메인크루(MANECREW)와 ‘아웃도어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아티스트 문성민과 함께 한 ‘시티 페스티벌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티스트 그룹 메인크루와 함께 한 ‘아웃도어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에서 디스커버리는 캠핑, 트레킹 등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레저를 표현해 누구나 일상 가까이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들을 그래픽으로 표현해 냈다. 

아티스트 문성민과 협업, 도심 속 다채로운 문화 생활을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시티 페스티벌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에서는 팬데믹이 끝난 뒤 도심 페스티벌을 마음껏 만끽하길 기대했던 소비자들을 겨냥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디스커버리는 신상 콜라보 티셔츠 발매를 기념해 콜라보 그래픽 아트워크와 라이프스타일이 믹스된 새로운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디지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스커버러 크루들을 내세워, 패셔너블한 봄·여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워진 그래픽으로 한층 더 프리미엄해진 디스커버리 그래픽 티셔츠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디스커버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