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그룹 호미들, 스트릿 감성에 힙한 바이브로 수프라와 함께해
상태바
힙합그룹 호미들, 스트릿 감성에 힙한 바이브로 수프라와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3.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 프리미엄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3인조 힙합 그룹 '호미들'과 함께한 스니커즈 신제품 ‘VAIDER X’의 23년 SS 시즌 비주얼 화보와 콜라보 음원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수프라(SUPRA)는 패션과 힙합, 예술 등 스트릿 문화 전반을 융합하는 스트릿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온•오프라인에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업에서는 힙합 그룹 호미들과 함께한 콜라보 음원, ‘It’s a SUPRA'를 제작하여 눈길을 끌었다. 28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음원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호미들만의 음악스타일에 수프라(SUPRA)의 스트릿한 감성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팬들을 열광하게 하는 아티스트 ‘호미들’의 특별한 주말을 컨셉으로 한 비주얼 화보는 봄 시즌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수프라의 바시티 자켓과 함께 슈즈 신제품 ‘VAIDER X’ 운동화를 착용, 수프라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호미들 본연의 자유롭고 쿨한 바이브가 수프라와 만나 패셔너블하게 완성한 화보는 수프라 공식 인스타그램과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화보 속 ‘VAIDER X’는 수프라의 시그니처 아이템 중 하나인 ‘VAIDER’ 모델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탄생한 스니커즈 신제품으로, 28일 △블랙 △실버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VAIDER 모델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기존 하이탑 디자인에 트렌드를 반영, 로우탑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진 수프라(SUPR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