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현대百 압구정본점에 애슬라이프 컨셉 신규 매장 오픈 [KDF 8]
상태바
위뜨, 현대百 압구정본점에 애슬라이프 컨셉 신규 매장 오픈 [KDF 8]
  • 이수빈
  • 승인 2023.03.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GRITEE)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서울 강남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렌치 오리진의 웰니스한 라이프스타일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달해온 위뜨와 프리미엄 콘셉트를 지향하는 백화점의 방향 및 주요 타깃 고객층과도 잘 매치됐기 때문이다.

그리티 측에 따르면 “위뜨의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입점은 애슬레저 시장에서 점점 더 세분화되고 까다로워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음과 동시에 코로나19 엔데믹에 접어들면서 크게 늘어난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수요와 맞물려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올해 국내 론칭 3년차를 맞은 위뜨는 높은 기술력과 입체적인 패턴, 탁월한 퍼포먼스는 물론 아름다운 핏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하는 고급소재 적용, 주요 타깃 소비자인 여성의 무한한 자신감과 자유, 성취감을 찾아주는 감각적인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로 주목받고 있다. 

리오프닝을 맞아 지난해부터 운동, 여행, 휴식, 일상 등의 경계없이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라인업을 확장해왔다. 그 결과, 올해 3월 말일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90%까지 폭발적으로 신장했다. 

위뜨는 이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등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뜨 이너웨어 세트’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 위뜨의 ‘쇼퍼백’ 또는 ’버킷햇’을 증정(단,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한다.

이번 신규 매장의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랑스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에비앙’ 생수를 증정한다. ‘에비앙’과는 지난 3월 부산에서 '몸도 마음도 IN&OUT 밸런스 요가' 테마로 위뜨데이 기념 프리미엄 요가클래스를 협업 진행한바 있다. 위뜨는 프렌치 오리진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에비앙’과의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