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손자 외모 두고 네티즌 갑론을박…"유아인보다 잘생겨·홍콩 배우 같다"VS"범죄자 찬양하나"
상태바
전두환 손자 외모 두고 네티즌 갑론을박…"유아인보다 잘생겨·홍콩 배우 같다"VS"범죄자 찬양하나"
  • 김상록
  • 승인 2023.03.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전두환 대통령의 손자인 전우원 씨가 마약 투약 혐의 관련 조사를 받기 위해 최근 귀국한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전 씨의 외모와 관련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전 씨는 지난 28일 5·18민주화운동 유가족과 피해자에게 사죄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미국에서 귀국했다.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전 씨가 입국하자 법원이 발부한 체포·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후 조사를 받으러 경찰에 출석한 전 씨의 모습이 다수 언론을 통해 보도됐다. 그는 흰색 와이셔츠에 남색 넥타이, 검은색 코트 등 정장 차림으로 나타났다.

전날 석방된 전 씨는 이날 광주를 방문해 5·18 민주화운동 피해자와 유가족 등을 만날 예정이다. 전 씨는 흰색 와이셔츠, 검은색 블루종, 회색 바지를 입은 채 광주에 도착했다.

이같은 전 씨의 모습을 본 몇몇 네티즌들은 "섹시하게 생겼다", "운동해서 몸도 엄청 좋다", "유아인 기사와 나란히 있는데 이 사람이 더 잘생겼더라", "홍콩 배우 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범죄자 찬양하나", "철딱서니 없다", "마약사범 두둔하는 이상한 세상이네"라며 전 씨를 옹호하는 듯한 분위기가 나타나서는 안된다는 의견도 있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