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워크&레저에도 편안하길... 男 '웍슬레저' 라인 출시
상태바
안다르, 워크&레저에도 편안하길... 男 '웍슬레저'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3.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남성들의 비즈니스웨어로 손색 없는 기능성 웨어 라인 안다르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대거 선보이며, 남심 공략에 나선다. 

안다르는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지닌 맨즈 애슬레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남성들을 충성 고객으로 확보해 왔다. 실제로 2021년 4분기 맨즈 라인의 매출 비중이 안다르 전체 매출의 17%였던 것에 비해, 2022년 4분기에는 23%를 차지할 정도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안다르는 맨즈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통해 남성 애슬레저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비즈니스웨어에 운동복에 비견되는 기능성을 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슬랙스 외에도 자켓, 셔츠 등 라인을 대거 확대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남성들을 위한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를 완성했다. 

이른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장소는 물론, 골프와 같은 활동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제품 강화로, 그동안 안다르가 추구해 온 이른바 ‘웍슬레저(일+레저, Work+Athleisure)’ 카테고리를 실현하겠다는 전략이다.

비즈니스웨어의 대표격으로 꼽히는 셔츠를 새로 선보였다. 풀스택 맨즈 클래식 스트라이프 셔츠는 강력한 신축성과 탁월한 통기성이 특징이다. 링클프리 셔츠라 세탁 후에도, 바쁜 아침에도, 다림질 할 필요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탠다드 핏 등 디자인 역시 출근룩,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안다르의 자켓과 스타일링 해도 좋다. 

우븐 스트레치 맨즈 자켓은 애슬레저 비즈니스웨어에 걸맞게 격식을 차릴 수 있는 전통적인 자켓 디자인의 제품이다. 어디에나 매치해 입기 좋도록 컬러도 블랙과 클라우디베이지를 채택했다. 

수분을 빠르게 날리는 속건 기능과 촉감부터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접촉냉감 원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2way 스트레치 신축성까지 반영해 사무실에서도 쭉쭉 기지개를 켤 수 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이라 출근룩부터 데이트룩까지 실속 있게 활용할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주문량이 몰리고 있다.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성 슬랙스도 신규 원단 ‘에어프라임’을 적용한 2종이 추가로 출시된다. 에어프라임은 공기가 순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원사로 직조해 원단 사이로 땀과 열기가 배출, 더위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사방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 원사라 골프 라운딩 때도 시원시원한 풀스윙이 가능하다. 5종 단색 컬러와 5종의 스트라이프 슬랙스로 선택의 폭도 넓다. 길이도 숏, 스탠다드로 선보여 수선 없이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사진 안다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