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창립 6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할인 쿠폰 혜택
상태바
에코, 창립 6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할인 쿠폰 혜택
  • 이수빈
  • 승인 2023.03.3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코는 스타일, 편안함,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1963년 덴마크의 브레드브로(Bredebro)에서 시작, 가족 경영의 전통을 자랑하며 가죽 공정부터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6개의 신발 공장과 4개의 가죽 태너리를 소유하여 제품 제작의 모든 과정을 섬세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2021년부터는 에코 레더 굿즈 라인을 론칭하여 신발뿐 아니라 가방과 스몰 레더 굿즈 등의 다양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60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그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에코 소프트 스니커즈’와 ‘코즈모 샌들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해 스페셜 에디션인 ‘에코 소프트 60’과 ‘에코 코즈모 60’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 컬렉션 모두 에코의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담아 신발의 기능 중 주요 부분인 ‘부드러움’과 ‘가벼움’을 더욱 강조하도록 재설계 되었다. 

에코는 기존에 사용하던 플루이드폼(FLUIDFORM) 기술에 바이오 소재를 사용해 PU 솔을 팽창시키는 새로운 LYTR 기술을 접목시켜, 아웃솔과 어퍼를 완벽하게 접착시키며 쿠셔닝과 밀도, 경량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로우, 하이탑, 슬립온, 슬라이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며, 디자인은 숫자 60과 에코의 설립 연도인 1963이 은은한 금박 로고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에코는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6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1일부터 4월16일까지 에코의 카카오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과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회원에게 중복 할인 가능한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코의 6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은 4월 1일 출시되며, 에코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일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