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무심한듯 모자만 툭! 내추럴&시크한 스타일로 일본 공연 行
상태바
에스파, 무심한듯 모자만 툭! 내추럴&시크한 스타일로 일본 공연 行
  • 이수빈
  • 승인 2023.04.0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에스파가 모자, 청바지 아이템으로 힙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에스파는 4월1일부터 2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 in JAPAN’ 콘서트를 진행하기 위해 3월 31일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번 콘서트는 2월25일부터 4월30일까지 한국, 일본에서 개최하는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다. 세계적인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설레는 발걸음으로 출국한 에스파는 편안한 꾸안꾸 룩에 셀럽들의 필수템인 모자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에스파 멤버들은 MZ 세대 대표하는 핫 아티스트 답게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카리나와 닝닝은 시크한 올 블랙 패션에 힙한 비니를 매치하거나 심플한 흰 티셔츠에 유니크한 데님 팬츠를 착용해 캐쥬얼 하면서 스트릿 무드가 가득한 코디를 완성했다. 지젤, 윈터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멋스러운 버킷햇을 착용하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에스파가 선택한 제품들 모두 MLB 브랜드로 요즘 트렌드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딱 좋은 아이템들이다.  

사진 MLB(엠엘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