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상민, 클린 뷰티 '아임 프롬 카밍 순!' 캠페인 공개
상태바
배우 문상민, 클린 뷰티 '아임 프롬 카밍 순!'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0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I’m from 카밍순!’ 캠페인을 공개했다. 

민감초(리코리스)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아임프롬의 민감초 라인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I’m from 카밍 순! 캠페인 속 에서 배우 문상민은 청량한 하늘 배경 아래 훈훈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카밍 순을 표현하고 있다.

캠페인에서 배우 문상민이 함께한 제품으로는 오돌토돌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민감초(리코리스) 클리어 패드’, 울긋불긋 손상된 피부를 17배속 급속 진정해 줄 ▲‘민감초(리코리스) 수딩 앰플’, 트러블 흔적까지 말끔하게 지워 줄 ▲‘민감초(리코리스) 카밍 크림’ 세 가지다. 

민감초는 약효 성분이 일반 감초에 비해 월등이 높아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아임프롬의 민감초 라인은 전라북도 익산의 감초 하우스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생산, 재배된 민감초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임프롬 I’m from 카밍 순! 캠페인을 함께한 배우 문상민은 tvN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역을 통해 주연급 대세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최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후 전쟁활동’에서 큰 활약을 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해답, 아임프롬의 진정 스킨케어 ‘민감초 라인 3종’은 4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임프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