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테렉스, 장거리 산행& 스피드 산행용 등산화 2종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테렉스, 장거리 산행& 스피드 산행용 등산화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테렉스(Terrex)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장거리 산행에 최적화 된 하이킹화, '프리하이커2'와 스피드 하이킹을 즐기기에 최적화 된 경량 등산화 ‘스카이체이서’를 4월 17일 정식 출시한다. 

아디다스 테렉스는 작년 22 가을·겨울 시즌에 이어, ‘UNITED BY SUMMITS (지금 우리의 정상은)’ 캠페인을 두 번째로 전개한다. 이번에는 플라스틱 폐기물로 정크아트를 만드는 친환경 등산크루 ‘클린하이커’를 비롯해, 남들이 쉽게 가지 않는 장소에서 비박을 즐기는 백패킹 인플루언서, 등산을 좋아하는 패션모델들의 화보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프리하이커2는 양말처럼 편안한 착화감의 ‘삭라이크 핏(Sock-like fit)’ 기술이 적용돼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 준다. 아웃솔에는 뛰어난 접지력의 독일 명품 타이어 회사 콘티넨탈(Continental™)의 합성고무를 사용해 일반적인 숲길뿐 아니라 울퉁불퉁한 바위길이나 미끄러운 진흙길 등 어떠한 지형에서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러닝화에 사용되는 부스트(Boost) 미드솔이 매 발걸음마다 지치지 않는 강한 에너지를 리턴을 선사한다. 더불어 신발 어퍼의 50% 이상이 해변, 연안 지역에 흩어진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로부터 업사이클 한 소재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가치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체이서는 등산화와 트레일러닝화의 핵심 장점을 모두 보유, 빠른 스피드 등산에도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한 경량성과 지지력을 갖췄다.

아디다스 테렉스는 미국 3대 트레킹 코스 중 하나인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을 따라 지상 최대의 하이킹 릴레이 모험에 응모할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를 이번 4월 11일부터 5월 23일까지 총 5주간 모집한다.

울트라마라톤, 하이킹, 플로깅 등 다양한 스테이지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우승자는 올해 9월 미국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프리하이커2과 스카이체이서는 4월 1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명동, 강남, 홍대 등 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아디다스 테렉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