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패션 하우스 다운 NEW컬렉션 출시
상태바
베르사체 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패션 하우스 다운 NEW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사체 홈은 4월 23일까지 개최되는 밀라노 가구 박람회 (Salone de Mobile)와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새로운 가구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럭셔리 리빙 그룹과 함께 제작한 이번 컬렉션은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ps+a 스튜디오의 건축가 로베르토 팔롬바, 루도비카 세라피니의 크리에티브한 디렉션에 의해 완성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베르사체 홈의 디스커버리 소파

밀라노 가구 박람회 500㎡전시장은 빛을 반사하는 천장과 후면 조명이 들어간 실크 크레이프 패널로 꾸며져 극장 느낌의 블랙박스로 연출했다. 새로운 2023년 제품군 전용 스탠드를 포함한 여러 모듈식 전시 스탠드를 조합해 이번 베르사체 홈 컬렉션을 전시한다.

베르사체 홈 젠세이셔널 모듈러 소파 화이트

23 베르사체 홈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 중 하나인 젠세이셔널 모듈러 소파 (Zensational modular sofa)는 베르사체의 고전주의와 신화적인 영감 및 편안한 디자인에서 이름을 따왔다. 모듈들은 과거에 대한 즐거운 힌트가 있는 유선형 기하학적 모양으로 설계했다.

탠그램 (Tangram, 중국 전통의 일곱개 도형퍼즐)의 모양, 패턴, 소재는 패션 하우스의 장식 패널과 결합되어 놀라운 배열을 형성한다. 바로크 프린트와 자카드 패턴의 크로커다일 엠보스드 레더는 베르사체의 2023 가을·겨울 컬렉션과 조화를 이룬다.

디스커버리 카우치
디스커버리 카우치

패브릭 또는 가죽으로 만든 디스커버리 소파 (Discovery sofa)는 현대적인 헤링본 패턴과 베르사체의 V문양이 들어가 있으며, 등받이를 포함한 편안한 쿠션과 함께 제공된다. 이 소파의 카우치 버전은 현대적인 체이스 롱그 (chaise-longue) 스타일로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테이블은 가죽으로 덮인 물결 모양의 테이블 다리와 금색 고리와 메두사 장식이 들어간 베이스를 선보인다. 이 테이블은 화이트 고광택부터 레드 무광택까지 다양한 색상과 목재, 옻칠 목재, 대리석의 다양한 마감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스틸레토
디스커버리 스틸레토

디스커버리 체어는 스틸레토 (Stiletto) 컬렉션의 일부이지만 보다 본질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다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한 등받이와 미니멀리즘 시트 쿠션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스틸레토 (Stiletto)는 가죽으로 덮인 테이블, 테이퍼 모양의 스툴, 발걸이가 있는 베르제르 안락의자와 같은 새로운 제품을 포함한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이 안락의자의 역동적인 형태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커다란 머메이드 테일 모양의 등받이는 발 아래로 가늘어지는 브랜드의 상징인 스틸레토 힐을 연상시킨다.

이번 컬렉션은 시그니처, 가디스, 라 메두사와 같은 제품을 패브릭과 레더 소재로 선보인다.

조명 기구로는 현대적인 가정 생활 공간을 수용하는 새로운 가디스 LED 테이블 램프와 베르사체 로고가 들어간 투명 및 불투명 금박 장식의 베르사체 갤럭시 샹들리에가 있다.

사진 베르사체 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