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헤지스 ‘H20’ 토트백 컬렉션으로 시크한 포멀룩에 포!인!트!
상태바
유인나, 헤지스 ‘H20’ 토트백 컬렉션으로 시크한 포멀룩에 포!인!트!
  • 이수빈
  • 승인 2023.04.2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2023 봄여름 시즌 ‘H20(에이치이공)’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유인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가 엔데믹 시대 오피스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H20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 H20 컬렉션은 헤지스 탄생 20주년 기념으로 2020년에 처음 출시된 라인으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헤지스를 나타내는 변혁적인 ‘H’ 이니셜과 이를 감싸는 원형을 조합한 ‘H20 로고’ 장식을 중앙에 배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헤지스액세서리는 다시 사회로 복귀하는 생활패턴에 맞춰 출퇴근 오피스룩에 적합한 토트백과 사첼백으로 구성했다. 헤지스액세서리의 베스트셀러인 H20 캔버스 토트백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사각형 모양에 고급스러운 소가죽 배색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캔버스 느낌을 살린 합성소재를 사용해 실제 캔버스 소재보다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한 장점이 있다. 

H20 클립 토트백은 사선 방향으로 각각 다른 색감을 적용해 복합적인 느낌을 구현한 제품으로 전면의 사선 무늬 질감과 브라운 색상의 가죽 마감처리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H20 헤리아토 사첼백은 헤지스의 상징적인 헤리아토 패턴에 H20 로고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플랩형 숄더백으로 사첼백 특유의 클래식한 느낌이 돋보인다. 세 가지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수납공간까지 갖춰 다양한 오피스룩과 실용적으로 코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20 컬렉션 화보에서 배우 유인나는 아이보리 색상의 정장 셋업룩에 H20 헤리아토 사첼백으로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파스텔톤의 노란색 재킷과는 H20 클립 토트백을 매치해 깔끔한 봄 출근룩을 완성했다. 블랙 원피스에 H20 캔버스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H20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헤지스액세서리는 H20 봄여름 컬렉션 출시 및 배우 유인나와의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까지 전국 헤지스액세서리 매장에서 화보 속 유인나가 착용한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헤지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에는 중복 할인이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