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새해맞이 행운이벤트 풍성...럭키한 여행 만들기
상태바
신라면세점 새해맞이 행운이벤트 풍성...럭키한 여행 만들기
  • 김선호
  • 승인 2016.01.05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회원에게 여권지갑 및 할인쿠폰 증정
럭키한 여행객이 되기 위한 신라면세점의 풍성한 이벤트

신라면세점이 1월 5일부터 2월 22일까지 새해맞이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소비자에게 일러스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권지갑과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TR_001 사진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서울점(장충동 위치)에서는 신규가입 회원 대상 선착순 1만명에게 골드멤버십 카드를 발급해주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골드멤버십은 신라면세점의 VIP 멤버십으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골드멤버십 회원에게도 금액과 상관없이 손톱깎이, 귀이개 등으로 구성된 매너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서울점 지하 1층 기프트데스크,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5일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내 주류·담배 매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여행시 유용한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인천공항점에서 주류품목 혹은 서울점에 모든 품목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점에선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50달러 이상 구매자에게 ‘행운의 2달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이달 17일까지 ‘100% 당첨 럭키 드로우(Lucky Draw) 이벤트 진행, 가고 싶은 여행테마를 고르면 추천여행지와 함께 적립금·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해당 혜택을 받아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고 구매왕 5인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