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X오호라 콜라보 현대 판교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써스데이 아일랜드X오호라 콜라보 현대 판교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4.2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엔코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컨텐츠 부문에서 독보적인 콜라보레이션 팝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써스데이 아일랜드에 다시 한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호라’는 플라스틱, 스티커 제품이 대부분이던 셀프 네일 시장에서 반경화 젤네일을 선보이며 런칭 3년만에 국내 1위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300만 이상의 고객수와 탄탄한 팬덤을 지니고 있는 젤네일 선두 브랜드이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의 패턴과 오호라가 만나 콜라보 젤네일, 패디제품을 출시, 본격적인 코로나 엔더믹으로 인한 페스티벌, 여행 등의 특별한 여름을 준비하는 즐거운 컨텐츠를 제안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4층 아이코닉스퀘어)에 오픈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겟 레디 위드미’를 타이틀로 설레는 외출을 준비하는 컨셉의 패션과 뷰티 컨텐츠가 함께하는 팝업에서 오호라와 함께한 공간을 선보였다. 

이 공간에는 오호라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구매고객 대상 기프트로 제공되는 콜라보 젤네일 키트를 만날 수 있다. 사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젤네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콜라보 라인 사전 공개에 이어 5월에는 오호라 공식페이지를 통해 4종의 콜라보 젤네일, 페디제품이 출시와 함께 써스데이 아일랜드 원피스와 오호라의 제품들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 노출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 스토어는 5월 4일까지 진행되고, 콜라보 원피스와 오호라 협업 기프트는 직영몰 지엔코스타일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써스데이 아일랜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