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 3종’ 론칭! 
상태바
헉슬리,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 3종’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4.2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선인장의 생명력을 담아 속부터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 줄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 3종’을 24일, 론칭했다. 

헉슬리와 제약회사 ‘인트론바이오테크놀로지’가 협업하여 오랜 연구 끝에 론칭하게 된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 라인은 100% 자연 공정으로 추출한 ‘선인장 꽃 케라티네즈’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 화학적 각질 제거 성분과는 다르게 묵은 각질만을 녹여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여기에 천연보습인자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헉슬리 자체 특허 원료 ‘선인장 발효수’가 24시간 지속되는 깊은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은 앰플, 에센스, 크림 3종의 심플하지만 에센셜한 케어 루틴으로 단 2주만 사용해도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윤기와 매끄러운 광채 피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리프레이밍 앰플 수퍼 블룸은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과 영양을 효율적으로 공급하는 집중 케어 고보습 부스팅 퍼스트 앰플로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피부결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케어해 다음 제품이 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프레이밍 에센스 슈퍼 블룸은 선인장 꽃 케라티네이즈와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더하는 고보습 에센스다. 피부 윤기 개선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환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프레이밍 크림 슈퍼 블룸은 수분 오일 레이어링 구조로 24시간 지속되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젤-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24시간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풍성한 보습을 오래도록 느낄 수 있다. 3종 모두 공통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헉슬리는 이번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 라인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헉슬리 쇼룸과 시코르 온•오프라인에서 리프레이밍 3종을 10% 할인된 특별한 혜택가로 제공한다.

건조하고 지친 피부 근본의 힘을 채워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줄 헉슬리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리프레이밍 슈퍼 블룸’ 3종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헉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