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가정의 달에 선물用 지속가능한 ‘친환경 폴로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네파, 가정의 달에 선물用 지속가능한 ‘친환경 폴로 시리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친환경 폴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네파 친환경 폴로 시리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네파의 고민을 담은 그린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코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자연을 향한 작지만 선구적인 움직임’을 주요 메시지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더욱 시원해진 폴로 시리즈를 중심으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적용했다. 이 원사는 일반 폴리 대비 생산공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물 소비량, 탄소배출량을 감축해 보다 친환경적이다.

주력 상품인 ‘피케 오픈넥 반팔 폴로 티셔츠’는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선물에 더욱 적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겨드랑이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돼 우수한 항균소취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면과 폴리가 혼방돼 편안한 터치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가슴 부분에는 고급스러운 네파만의 피크 A 와펜이 적용됐다. 루즈핏으로 남녀 모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하프집업 폴로 반팔 티셔츠 역시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겨드랑이 부분에 데오드란트 패치가 부착됐다. 경쾌한 느낌을 주는 컬러 블록의 카라 디자인으로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원피스형 제품도 함께 출시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네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