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세월이 비껴간 미모인듯 ‘데코르테’의 새로운 뮤즈로!
상태바
이보영, 세월이 비껴간 미모인듯 ‘데코르테’의 새로운 뮤즈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보영이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의 새로운 뮤즈가 됐다. 데코르테는 25일 이보영과 함께 매거진 'W Korea'를 통해 신제품 ‘젠 웨어(ZEN WEAR) 파운데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매거진 화보는 데코르테의 신제품 파운데이션 ‘젠 웨어’와 함께 데코르테의 새로운 뮤즈이자, 최근 드라마 ‘대행사’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우아하게 빛나는 배우 이보영을 담았다. 

데코르테의 뮤즈로 발탁된 이보영은 오랜만에 돌아온 스크린에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대행사’에서 강단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대행사의 CD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많은 이들에게 배우 이보영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앞으로 ‘데코르테’의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데코르테’의 새로운 파운데이션 ‘젠 웨어’는 얇고 가볍게 발려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할 뿐 아니라 무너짐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이보영의 결점 없이 매끄럽게 빛나는 새틴 피부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데코르테의 신제품 파운데이션 ‘젠 웨어’는 각 백화점 데코르테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W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