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X 레고랜드, 어린이날 맞이 100% 당첨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가방X 레고랜드, 어린이날 맞이 100% 당첨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브랜드 아가방이 레고랜드 코리아와 함께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꽝 없는 100% 당첨선물을 증정한다. 전국 아가방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여름 신상 의류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 5만원당 1회의 룰렛 응모 기회가 부여된다.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 (1명), 레고랜드 1일 이용권 2매 (500명), 레고 제품(10명)을 증정하고 그 외 모든 응모자에게는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가방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한 레고랜드는 지난해 5월 강원도 춘천에 개장한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이다. 파크에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7가지 테마, 40여개의 어트랙션이 있고 154실 규모의 호텔은 외관부터 객실 내부까지 레고 테마로 꾸며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두루 갖췄다. 올해부터는 야간개장, 어린이 물놀이장, 시즌패스권 등 새로운 시설과 혜택을 도입하여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아가방의 여름 신상은 싱그러운 여름을 다양한 테마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린넨, 모달, 실켓과 같은 고급 소재와 바다 동식물의 그래픽을 조화롭게 믹스 매치하여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보다 실용적인 룩을 찾는 고객에게는 토들러 라인인 ‘펀 레트로’ 테마를 추천한다. ‘펀 레트로’ 는 ‘나만의 작은 정글 모험’이라는 주제로 자연에서 찾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귀여운 그래픽, 활동성 좋은 편안한 핏이 특징이며 6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120사이즈까지 출시된다.  

아가방은 레고랜드 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사로 지난해부터 유아용품 지원 등 업무 제휴를 이어오고 있다. 레고랜드 파크 내의 베이비 케어 센터에 방문하면 휴대용 젖병소독기, 수유쿠션, 퓨토 스킨케어, 디자인스킨 소파 등 아가방의 다양한 유아용품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사진 아가방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