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실켓 티셔츠' 콘텐츠 공개
상태바
피에이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실켓 티셔츠' 콘텐츠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4.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문이 전개하는 에이지리스 캐주얼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PAT(피에이티)를 입다’ 숏폼 시리즈의 두 번째 콘텐츠 ‘실켓 티셔츠 편’을 공개했다.

피에이티는 지난 3월 ‘PAT(피에이티)를 입다’ 숏폼 시리즈 중 첫 콘텐츠로 ‘스트레치 점퍼 편’을 공개했다. 

이번 여름 시즌을 타겟으로 공개되는 두번째 콘텐츠 ‘실켓 티셔츠 편’은 화려한 트랜지션 효과와 중독성 있는 멘트, 무한 루프 구성의 연출이 돋보인다. 이시영이 피에이티의 ‘코튼 실켓 라운드 반팔 티셔츠’를 직접 착용해 캐주얼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유쾌한 영상을 완성했다.

이시영이 숏폼 영상 속 착용한 피에이티의 ‘코튼 실켓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과거 피에이티를 대표했던 시그니처 아이템인 실켓 티셔츠 소재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트렌디하게 선보이는 베이직 아이템이다. 

기본 컬러부터 트렌디한 컬러감까지 다양한 컬러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실크와 같은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으로 여름 시즌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에이티의 숏폼 콘텐츠 속 이시영이 착용한 코튼 실켓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피에이티의 23SS 시즌 아이템으로 남성, 여성 제품으로 각각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피에이티(PA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