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오뚜기’와 FUN X FUN 콜라보레이션 선봬
상태바
크록스, ‘오뚜기’와 FUN X FUN 콜라보레이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4.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 풋웨어 크록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품브랜드 오뚜기와 오는 5월 5일 유쾌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좌.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화이트/옐로우.  우.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화이트/옐로우.

크록스는 급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게임업계부터 패션업계까지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진행하며 특별한 한정판 컬렉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슈즈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에 오뚜기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 백스트랩으로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오뚜기 카레, ▲진라면(순한맛/매운맛) 등 일상 속 친근한 오뚜기 대표 제품부터 ▲열라면, ▲오뚜기 케챂, ▲순후추, ▲참깨라면, ▲고소한 참기름까지 총 8개의 제품이 ‘지비츠™ 참’으로 탄생돼 귀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재미 있는 소비 경험까지 제공한다.

좌.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화이트/옐로우. 우.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화이트/옐로우.
좌.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화이트/옐로우. 우.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화이트/옐로우.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는 신발 상부에 오뚜기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 컬러를 적용해 톡톡 튀는 생동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발 뒤쪽으로는 스트랩이 없어 신고 벗기 용이하며 크록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크로슬라이트™ 폼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오뚜기 X 크록스 클래식 슬라이드 역시 ▲3분 카레, ▲진라면(순한맛/매운맛)을 포함해 ▲크림스프, ▲고소한 마요네스, ▲오뚜기 짜장, ▲딸기쨈, ▲뿌셔뿌셔 등 지비츠™ 참 8종이 부착돼 즐겁고 이색적인 디자인을 연출한다.

이색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오뚜기 X 크록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5월 5일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각 백화점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크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