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등산•캠핑용 넉넉한 수납공간의 가방 컬렉션 출시
상태바
오클리, 등산•캠핑용 넉넉한 수납공간의 가방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객과 캠핑족을 위한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클리 가방 컬렉션.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로드트립 RC 더플, 로드트립 RC 백팩, 프레쉬맨 패커블 RC 백팩, 죠스 드라이백.

이번 컬렉션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내구성 강한 소재로 유틸리티 무드를 한층 강화해 험준한 자연환경에서 즐기는 등산과 캠핑 등에 최적화돼 있다.

가방 내외부에 있는 다양한 포켓을 활용해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분리하고 보관할 수 있어 많은 물품을 챙겨야 하는 활동에 유용하다. 쉽게 마모되지 않는 튼튼한 원단으로 제작돼 거친 여건 속에서 활용도가 높다. 

제품은 로드트립 RC 더플, 로드트립 RC 백팩, 프레쉬맨 패커블 RC 백팩, 죠스 드라이백 등으로 구성됐다.

로드트립 RC 더플과 RC 백팩은 폐플라스틱 병을 활용한 100% 재생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 바둑판 형태로 직조돼 충격에 강한 립스탑(Lipstop) 방수 원단을 적용,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악천후에도 강하다. 로드트립 RC 더플은 2개의 측면 버클로 가방 부피를 조절할 수 있고, 상단의 가방끈을 활용해 백팩처럼 맬 수 있다. 

로드트립 RC 백팩은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노트북 포켓, 사이드 지퍼 포켓, 물병 홀더는 물론 어깨끈에는 액세서리 장착이 가능한 몰리(MOLLE) 시스템도 적용됐다. 메인 수납공간은 지퍼, 버클 형식의 잠금장치로 소지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백 패널과 가슴 쪽 스트랩이 장시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프레시맨 패커블 RC 백팩은 자체 수납형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크게 강조했다. 평상시 작은 파우치 형태로 들고 다니다가 필요에 따라 가방으로 펼쳐 사용 가능하다.

제품 외관은 견고한 발수 처리를 통해 습기를 차단하고 쾌적함을 높여 안쪽의 소지품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보호한다. 어깨끈은 조절 가능하고, 왼쪽에 선글라스 보관 루프가 있어 야외 활동 시 편리하다.

오클리 B1B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 죠스 드라이백은 저조도 환경에서 가시성을 높이는 리플렉티브 요소가 특징이다. 양쪽 어깨끈 중간에 반사 띠를 적용해 안전한 야간 활동을 돕는다. 상단 입구 쪽을 접어서 여닫는 디자인이 죠스 드라이백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내구성 강한 방수 원단으로 제작돼 비바람에도 끄덕없으며, 버클 형식의 허리 스트랩을 이용해 보다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오클리 아웃도어 가방 컬렉션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수원영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오클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