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착지프로젝트’ 기획관 오픈... '올바른 먹거리 알리고 생산자 지원'
상태바
신한카드, ‘착지프로젝트’ 기획관 오픈... '올바른 먹거리 알리고 생산자 지원'
  • 박성재
  • 승인 2023.05.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올바른 우리 먹거리를 알리고 생산자의 판매 지원을 위해 ‘신한카드 올댓’에 ‘착지프로젝트 기획관(이하 착지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착지프로젝트는 착하고 지속가능한 소비 프로젝트의 줄임말로 신한카드가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 푸드 비즈니스랩과 지난 2021년부터 협업해왔다.

우리나라 토종 품종, 동물복지 인증 축산물과 친환경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생산자의 판매 지원을 통해 식자재가 소비자에게 다시 돌아오는 선순환을 견인하고자 기획됐다. 

착지관에서는 착지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으로는 ‘토종닭’ ‘토종닭 스테이크’ ‘유자청’ ‘매실 우메보시’ ‘스위트드림’ 등이 있다.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신한카드 올댓 신규 회원에게 제공되는 30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착하고 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고자 시작한 착지프로젝트가 신한카드 올댓 기획관 운영을 통해 보다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