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 어버이날 맞아 ‘청춘드림’ 메이크 오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크로커다일레이디, 어버이날 맞아 ‘청춘드림’ 메이크 오버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5.0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어버이날을 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페인 영상 공개와 동시에 '당신은 여전히 청춘이다'라는 메세지를 전하고, 엄마의 청춘을 되찾아주는 청춘드림(Dream) 메이크 오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엄마 자기 자신이 지금도 청춘임을 잊지 않고 당당함을 갖자는 의미를 담은 색다른 이벤트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매개체가 되어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프로모션은 단순히 스타일만 변화시키는 것이 아닌 전문가의 손을 거쳐  메이크 오버로 잊고 있던 엄마의 청춘을 상기시켜 주고, 새롭게 변신한 모습을 기록해 준다. 자식에게는 엄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엄마와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청춘드림 메이크 오버 프로모션 이벤트 참가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사연과 해시태그 게시로 신청이 가능하다. 5월 3일부터 5월 19일까지 신청자를 모집, 당첨자에 한해 메이크 오버와 함께 호텔 식사 2인권, 크로커다일레이디 의상 제공 및 기념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메이크 오버 프로모션과 함께 오프라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 크로커다일레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