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세븐틴 조슈아와 디노, 명동 롯데百 본점 '폴라' 론칭에 함께해
상태바
설현&세븐틴 조슈아와 디노, 명동 롯데百 본점 '폴라' 론칭에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5.0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라의 국내 첫 번째 매장이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오픈했다. 폴라(POLA)는 피부속 탄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에피게놈 과학을 기반으로한 일본의 3대 프레스티지 화장품 브랜드로서, 그동안 주요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다. 

일본 백년 전통의 화장품 폴라의 론칭행사에는 세븐틴 조슈아&디노, 설현이 매장을 직접 찾아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들은 모던 시크한 폴라 부티크에서 ‘아트 오브 사이언스 스킨케어’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았다. 

폴라의 2021년 기준 1조 500백억원 매출 중 압도적 베스트셀링 안티에이징 라인 ‘비에이 B.A (Bio Active)’에 호기심을 표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심플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는 이클레틱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럭셔리한 무드로 폴라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폴라의 브랜드 비주얼은 비에이 라인을 상징하는 천연 자연물들의 영원한 재생의 힘을 표현하는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의 작품이다. 피부의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주고자하는 폴라 POLA의 백년 연구 이념을 강조한 디자인이다.

매장을 방문하면 숙련된 뷰티 컨설턴트가 1:1 스킨케어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 각자의 피부 상태에 꼭 맞는 폴라 POLA의 아주 특별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폴라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모든 방문 고객에게 폴라 POLA의 대표 제품인 비에이 B.A 5종 사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폴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