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20’s 생기있는 피부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 출시
상태바
AGE20’s 생기있는 피부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0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을 출시했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 줌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SPF 50+, PA++++)∙미백∙주름개선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확인받았다. 

화사하고 확실한 톤업은 물론 피부 결점을 메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 맑고 투명한 톤업에 은은한 윤광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크림 2종으로 출시했다.
 
선팩트는 피부 생기를 더하는 피치로즈 베이스와 환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2중 라떼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의 모공, 요철, 잡티 등 결점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메이크업이 들뜸없이 밀착될 수 있도록 30시간 메이크업 들뜸방지 시험을 확인받았다.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는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도록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수분 에센스 70%, 피부 깊숙히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불필요한 유분을 흡착해주는 다공성 구상 파우더’ 등을 함유했다. 

톤업 선크림은 맑고 투명한 피부톤을 완성해주는 로지 컬러의 베이스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수분감 있는 워터리 포뮬라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덧바를수록 들뜸 없는 윤광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완성해주는 리플렉션 파우더와 피부의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이언트캘프(다시마 같은 갈조류)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