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준비! '빈폴과 함께 해요' 여름시즌 팝업 오픈
상태바
여름 휴가 준비! '빈폴과 함께 해요' 여름시즌 팝업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5.0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BEANPOLE)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여름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의 주제를 ‘빈폴 리조트 클럽’으로 정했다. 석양 그래픽을 배경으로 서핑 보드, 네온 포토존, 풀사이드 바 등을 배치해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빈폴은 신세계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의 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구성했다. 일상에서뿐 아니라, 휴가지에서 스타일링하기 좋은 빈폴멘의 ‘젠틀 니트’, 빈폴레이디스의 ‘허니 니트’, 빈폴액세서리의 ‘어웨이 라인’ 등을 판매한다.

빈폴멘/레이디스는 올여름 주력 상품으로 각각 젠틀 니트와 허니 니트를 선보였다. 젠틀 니트와 허니 니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니트 소재가 접목돼 요철감 있는 니트 조직이 캐주얼한 매력을 주는 동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자리부터 격식이 필요한 자리까지, 다양한 TPO에서 범용성 있는 스타일링을 가능한 디자인이다.

빈폴액세서리는 여행 시 가볍고 산뜻하게 들 수 있는 가방과 캐리어로 구성된 어웨이 라인을 내놓았다.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한 백팩, 숄더백, 메신저백, 토트백, 슬링백과 가벼우면서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한 20/26인치 캐리어를 출시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럭키 빈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고객, 삼성패션 멤버십 가입,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일,선착순 100명)에게 럭키 드로우 방식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빈폴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5월 19일부터 6월 1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6월 16일부터 29일까지 여름 시즌 팝업 스토어를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삼성물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