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카카오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카카오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수빈
  • 승인 2023.05.0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카카오와 비즈니스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JBP)을 체결했다. 양사는 8일 오전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카카오의 업무협약식. (좌)카카오 홍은택 대표/(우)아모레퍼시픽 김승환 대표
아모레퍼시픽과 카카오의 업무협약식. (좌)카카오 홍은택 대표/(우)아모레퍼시픽 김승환 대표

이날 협약식에서 아모레퍼시픽 김승환 대표와 카카오 홍은택 대표는 광고 및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기회 창출 및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 고도화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으로 양사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및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광고 영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 쇼핑라이브 등 커머스 영역에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및 프로모션과 연계된 브랜드 세일즈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된다. 카카오의 다양한 플랫폼과 데이터 자산이 신규 고객 유입에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적용,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동 강화,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확대 등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