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그린위에서 그린하게 ‘그린컬렉션’ 공개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그린위에서 그린하게 ‘그린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골프시즌을 맞아 ‘그린 컬렉션(green collection)’을 공개했다.

그린 컬렉션 아이템 중 여름 라운딩을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그린포인트 티셔츠와 전체 플리츠 스커트의 큐롯 셋업은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 조합이다. 스윙 시 예쁘게 휘날리는 플리츠 스커트가 필드에서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이다.

허리 밴딩 로고는 자칫 밋밋 할 수 있는 디자인에 매력적인 포인트가 된다. 또 전판 플리츠가 부담스럽다면 그린컬러 플레어 스커트로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릿 웨어로 착용 가능한 루즈핏의 반집업 티셔츠와 플리츠 큐롯도 마련돼 있다. 캐주얼하면서 편안한 핏의 반집업 티셔츠는 밑단에 밴딩이 있어 허리 라인을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한다. 티셔츠와 발랄한 느낌의 플리츠 큐롯으로 깔끔한 셋업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골퍼들의 여름철 라운딩 패션아이템은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의 원사를 사용,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카라 반팔 니트, 청량한 그린컬러의 남성 하프 팬츠가 있다. 비비드한 그린컬러의 선바이저까지 착용하면 여름 라운딩을 위한 ‘그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신상품은 공식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