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그림같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는 비결! 광택나는 비단결 헤어
상태바
신세경, 그림같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는 비결! 광택나는 비단결 헤어
  • 이수빈
  • 승인 2023.05.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세경이 '엘르' 5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모발에 ‘부드러움의 신세계’를 선사하는 헤어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의 모델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감각을 표현해온 신세경. 

엘르 화보에서 더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기품이 넘치는 모습으로 본인만의 매력을 오롯이 드러냈다. 평소 헤어에 조금이라도 신경쓰는 여성들은 바로 안다. 머릿결이 사람의 분위기를 미모를 좌우하는지. 어노브는 바로 그 부분에 주목, 헤어케어를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어노브의 대표 아이템인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펌과 염색, 열기구 사용 등으로 모발 속 단백질이 유실돼 갈라지고 푸석한 극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헤어 트리트먼트다. 

실크 오일 에센스는 부스스한 모발을 매끈하게 정돈해 제품이다. 모발에 부드럽게 흡수되고, 윤기를 부여해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원하는 헤어스타일에 따라, 모발의 상태에 따라  상황별 맞는 제품을 선별해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땐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바르고 볼륨 업 컬링 에센스로 마무리해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 헤어를 표현할 때는 딥 데미지 리페어 단백질 샴푸 후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바르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더하는 실크 오일 에센스를 소량씩 나눠 바르는 것만으로 모발 끝까지 윤기가 감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일부러 힘주지 않아도 눈빛과 포즈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감각을 표현하는 신세경, 부드러운 자신감을 강조하는 어노브가 시너지 효과를 낸 뷰티 화보와 필름은 '엘르' 5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