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봄 캠핑 시즌 맞춤 ‘캠프 아노락 재킷’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레드페이스, 봄 캠핑 시즌 맞춤 ‘캠프 아노락 재킷’ 캠페인 영상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봄철 캠핑 시즌에 맞춰 자유롭고 편안한 감성의 캠프 아노락 재킷과 해당 재킷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 입기 좋은 캠프 아노락 재킷의 자유로운 활동성과 폭넓은 실용성을 강조했다. ‘당신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이란 올해 봄·여름시즌 테마에 맞게 다양한 야외 환경 속에서 단독 상의, 베스트와 매치한 착장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영상 속 캠프 아노락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방풍 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난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캐주얼한 아노락 스타일에 오버핏으로 쾌적한 착용감에 감각적인 컬러로 트렌디한 캠핑룩,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베이지 카키 민트 네이비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캠프 아노락 재킷 출시와 함께 해당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에서 오는 5월 14일까지 모집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체험단 소식을 알리는 공유 이벤트를 동기간 진행 중이다. 

5월 10일부터 14일까지는 공개된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과 캠페인 영상은 각각 레드페이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레드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