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살아나는 부산 관광 기대감에 부산점 브랜드 개편
상태바
신세계免, 살아나는 부산 관광 기대감에 부산점 브랜드 개편
  • 이수빈
  • 승인 2023.05.0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부산지역 관광 수요에 발맞춰 부산점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

부산 지역의 관광 수요 회복세에 발 맞춰 신세계면세점은 가까운 시일 내 크루즈 고객, 단체 고객 등의 부산 방문 활성화를 예상, 부산점에 국산 패션, 식품, 쥬얼리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 매장을 단계적으로 오픈한다.

영골퍼를 타겟으로 크리브나인, 셀티 등 다양한 패션 골프웨어 편집 매장 ‘키네마틱 시퀀스’, 친환경 패션 브랜드 ‘저스트 크래프트’ 등을 선보인다. 쥬얼리, 시계와 국산 화장품과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매장을 오픈하고 7월까지 새로운 쥬얼리, 시계 브랜드와 국산 화장품 브랜드 매장도 문을 열 예정이다.

K패션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6월말까지 구매고객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100이상 구매하면 쇼핑지원금 1만원, 4종을 지급한다.

브랜드별로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네마틱시퀀스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골프 양말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볼 크리너,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르헨제이는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파우치 또는 에코백을 제공한다. 저스트크래프트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의류와 용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양말과 마스크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