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좌석 주문하는 ‘하이오더’ 선보여...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상태바
KT, 좌석 주문하는 ‘하이오더’ 선보여...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 박성재
  • 승인 2023.05.0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지난 2일 소상공인 디지털전환(DX)을 위해 테이블오더 서비스 ‘하이오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하이오더는 좌석에 앉은 고객이 비치된 태블릿을 통해 음식 메뉴를 선택하고 바로 결제까지 할 수 있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KT 무선인터넷(WiFi)을 기반으로 제공되며 네트워크 역량과 전국 직영 A/S망을 갖춰 서비스 장애 시 원스탑 처리를 한다. 관리자가 매장 상황이나 고객 요구에 맞춰 음식 사진과 메뉴 등을 수정할 수 있다. 다양한 결제 방식을 제공하고 10개 국어를 지원해 외국인 고객 대응도 할 수 있다.

AI 서비스로봇을 연계한 서비스로는 자율주행으로 음식을 가져다주거나 로봇을 호출해 식기류를 반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가입 후 3개월 간 서비스 이용료(단말할부금 별도)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월 이용료는 메뉴판∙알림판 태블릿 1대당 2만900원(부거세 포함, 36개월 약정 기준)이다.

KT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가게 자동화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KT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