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드레스, 내추럴한 실루엣의 프렌치 린넨 컬렉션 공개
상태바
어반드레스, 내추럴한 실루엣의 프렌치 린넨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드레스(AVANDRESS)가 여름 시즌을 위한 프렌치 린넨 컬렉션을 공개했다. ‘한여름 밤의 꿈’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 퀄리티 높은 라이크 린넨 소재로 여름 밤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표현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라이크 린넨 소재는 천연 린넨보다 구김이 적고 관리가 쉬워 여름 내내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여성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물론 활용도가 높은 썸머 재킷 등이 선보여지고, 남성 컬렉션은 내추럴한 무드의 린넨 셔츠와 와이드 슬렉스 등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컬러는 모카 베이지, 오트밀, 페일 핑크, 파우더 블루 등의 차분한 컬러로 내추럴함을 강조했다. 

시즌 키 아이템인 ‘린넨 재킷 드레스’는 전체적으로는 포멀한 디자인이지만 몸에 딱 맞게 핏되는 짧은 기장 덕에 격식 있는 스타일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다.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단독으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지만 크롭 기장의 반팔 재킷과 셋업 하면 더욱 근사한 시너지를 낼 수 있다. 

남성은 물론 여성들도 착용하기 좋은 린넨 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언제 어디서나 루즈하고 편안하게 걸치기 좋다. 셔츠는 시원한 와이드 팬츠나 캐주얼한 쇼츠와도 잘 어울린다. 

어반드레스의 프렌치 린넨 컬렉션과 썸머 아이템들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샵과 AK몰 홍대 직영점과 에이렌드, 원더플레이스 등의 오프라인 숍에서 만날 수 있다. 무신사는 5월 10일부터 5월 16일까지 뉴 컬렉션 발매 기념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어반드레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