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폴딩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출시
상태바
부가부, 폴딩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가부(Bugaboo)에서 특허 받은 폴딩 메커니즘이 적용된 신제품 ‘부가부 드래곤플라이(Bugaboo Dragonfly)’를 출시, 오는 16일부터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드래곤플라이는 혁신적인 절충형 스트롤러로, 콤팩트한 사이즈에 디럭스 유모차의 기능을 모두 갖췄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히 한 손만 사용하는 혁신적인 ‘스탠드-업 폴딩’ 메커니즘은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았다.

시트나 배시넷을 장착한 채로 일체형으로 접혀 좁은 공간에서도 슬림하게 세워 콤팩트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핸디 스트랩이 내장돼 이동 시 어깨에 매거나 트롤리처럼 끌 수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앞 바퀴 서스펜션, 센트럴 조인트 및 후면 브릿지 서스페션이 포함된 서스펜션 시스템은 네 바퀴에 모두 작용한다. 새로운 플랫 휠 디자인은 접지력과 마찰력을 향상시켜 보다 섬세한 핸들링과 민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해 부드러운 주행감을 보장한다. 응답성이 뛰어난 스티어링은 견고한 섀시와 높은 핸들바 덕분에 더욱 쉬워졌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는 다양하고 여유로운 수납 시스템 등 부모와 아이 모두 편안하도록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대형 언더시트 바스켓에는 최대 10kg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대형 배시넷은 통기성 좋은 브리지 패널이 내장되어 있고 보관이 편리하도록 접을 수 있게 했다. 

자외선 차단 지수 UPF 50+의 확장형 캐노피에는 필요 시 햇빛을 더 많이 가려줄 수 있는 썬 바이저와 통풍 기능이 탁월하고 주행 중에도 아이를 지켜볼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도 내장되어 있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제작에 친환경 소재를 도입, 100% 베지테리언 레더 소재의 핸들바 그립과 플라스틱 부품을 내구성이 동일한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제작했다. 패브릭에 친환경 발수 가공을 적용하는 등 소재와 원단에서부터 마감에 이르기까지 지구에 미치는 환경적인 영향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의 디자인이나 사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부가부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