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야외활동 위한 의류·신발·용품까지... 최대 82% 할인 기획전
상태바
무무즈, 야외활동 위한 의류·신발·용품까지... 최대 82% 할인 기획전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무즈는 아이를 동반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5월 24일까지 ‘야외활동 필수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야외활동 필수 아이템을 활동 장소별로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피크닉, 캠핑, 물놀이, 농장이나 갯벌 체험 추천 패션, 잡화와 산책이나 외출 시 필수로 챙겨야 하는 선케어 제품, 선글라스, 선캡과 볼캡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방식이다. 기획전 기간동안 사용 가능한 1천원 할인 깜짝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피크닉 테마 대표상품은 러블리한 패션을 완성하는 의류부터, 롱 리본햇, 동글밀짚가방, 신발까지 꼼꼼히 챙겼다. 피크닉 용품은 생동감있는 컬러에 가볍고 휴대하기 편한 아이템을 최우선 요소로 고려했다. 

놀이공원 테마 상품은 장시간 야외에서 머물러야 하는 장소 특성상 활동하기 편한 상하복과 오래 걸어도 편안한 신발, 강한 햇볕을 피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 휴대성이 높은 가벼운 가방 등으로 구성했다.

물놀이 테마 대표상품은 수영복과 래쉬가드 상품이 마련돼 있고, 물놀이 용품은 컬러풀한 디자인 이외에도 아이들의 체온 유지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드넓은 자연에서 힐링할 수 있는 캠핑을 위한 아노락과, 캠핑용 키즈의자, 접이식 파라솔 키즈의자 등 시원한 소재의 의류와 편안한 신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다양한 캠핑 용품 등이 준비됐다.

농장체험과 갯벌체험 테마의 농장이나 갯벌 특성을 고려하여 편안하고, 물에 젖지 않는 방수 소재의 의류, 장화 등으로 구색을 갖췄다.

야외 활동 시 필수템인 선케어 테마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선크림, 선로션, 선스프레이 상품 등이 준비돼 바르는 형태와 선호하는 제형 등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선글라스와 모자, 물병과 가방, 보냉백도 한데 모아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제공한다.

무무즈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23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매일 평일 오전 11시 무무즈 라이브를 통해 입점된 1천여개의 브랜드 상품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사진 무무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