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티, 바캉스 用 감각적 스타일의 23 여름 슈즈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이티티, 바캉스 用 감각적 스타일의 23 여름 슈즈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티티(att.)가 ‘CHILL SUMMER’를 테마로 한 2023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유의 모던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태양 가득한 한여름의 해변에 잘 어울리는 시원스러운 샌들과 뮬을 비롯해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러프 메리제인, 러프 샌들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고급스러운 실버와 로맨틱한 핑크, 쿨한 무드의 데님 컬러를 중심으로 리본 디테일과 매쉬를 활용해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일리 룩을 선보인다. 

에이티티의 노하우와 세심한 공정으로 완성한 라스트가 장시간 착용해도 발에 부담이 적어 편안감을 준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리본 시리즈는 슬라이드와 샌들, 발목과 종아리를 날씬하게 보이게 하는 힐 스타일의 뮬, 도톰한 굽과 빅 리본으로 키치한 매력을 선사하는 플립플랍 등을 선보인다. 

스퀘어 슬립과 두 개의 리본 디테일이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리본 슬라이드는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으로 일상은 물론 리조트 룩에 활용하기 좋다. 세 개의 리본과 도톰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트리플 리본 샌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청키한 굽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사하는 러프 시리즈의 메리제인 슈즈는 귀엽고 동그란 앞코와 러프한 아웃솔로 반전 매력의 디자인으로 매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스티치 디테일과 두 개의 밸크로 스트랩으로 신고 벗기에도 편한 러프 샌들은 맨발은 물론 양말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바닥은 논슬립 러그솔을 사용해 미끄러움을 예방했다.

에이티티의 2023 썸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 29CM,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5월 11일부터 W컨셉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티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에이티티(at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