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스위스 대자연도 무색한 극강의 우아함 드러내
상태바
전지현, 스위스 대자연도 무색한 극강의 우아함 드러내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아레(POIRET)’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정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 (Paul Poiret)의 헤리티지를 계승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오트 쿠튀르 뷰티 브랜드다운 럭셔리한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브랜드 필름 슬로건은 ‘나를 찾는 여정(JOURNEY TO FIND MYSELF)’으로 여성이 가진 독특한 매력은 꾸미지 않은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 같은 필름으로 선보여 공개된 직후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지현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독보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스위스 대자연 속에서 촬영된 장면은 전지현의 카리스마가 더욱 돋보였다. 고풍스럽고 고혹적인 아우라로 감동을 선사한 그녀는 또 한번 여배우로서의 명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영상 속에서도 돋보이는 배우 전지현의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는 고급스럽게 피부를 감싸는 실크 피니시의 뽀아레 ‘뗑 드 스와’가 그 비결이다. 피부에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텍스쳐로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준다. 피부톤을 오래도록 아름답게 유지시켜주는 롱웨어 포뮬러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피부결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뽀아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분더샵 청담점 라페르바 매장,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과 쓱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뽀아레의 새로운 브랜드 필름은 뽀아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뽀아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