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루티, 트렌디 & 캐주얼 '23 여름 컬렉션 론칭
상태바
벨루티, 트렌디 & 캐주얼 '23 여름 컬렉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05.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루티는 '23여름 컬렉션 론칭과 함께 프랑스 리비에라의 투명하고 푸른 바닷가에 누워 햇볕을 만끽하기에 완벽한 두 가지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여름 캡슐을 구성했다. 

벨루티가 선보이는 여름 캡슐은 프레시한 느낌의 비치 아이템인 오버사이즈 토트백과 두 가지 버전의 플레이타임 스니커즈다.

습기에 강하며 건조가 빠른 테리 클로스 소재의 경량 토트백은 오버사이즈로 여름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넓은 수납력을 올오버 자카드 스크리토 모티브의 미묘함이 눈길을 끈다. 주르 라인의 백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델로, 비치 아이템 답게 베이지 컬러의 메시 라이닝과 지퍼 포켓, 젖은 수영복을 보관할 수 있는 방수 고무 파우치 등 실용적인 내부 디자인이 돋보인다.

 

베이지 린넨과 코튼 패브릭 소재의 플레이타임 스니커즈로 완성되는 여름 룩은 오프화이트 고무 솔과 3D 제작 과정을 통해 멀티 레이어링으로 구현된 스크리토 모티브의 컬러 대비가 눈길을 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타임은 슬립온과 레이스업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 모두 노라이닝에 섬세한 화이트 카프스킨 파이핑 디테일이 특징이다. 
 
벨루티 여름 캡슐은 2023년 5월부터 국내 벨루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 벨루티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