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똥별맘 홍현희' 아토팜과 치열한 공방 끝에 최대 78% 할인
상태바
네고왕 '똥별맘 홍현희' 아토팜과 치열한 공방 끝에 최대 78%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3.05.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의 ‘아토팜’이 ‘네고왕’을 통해 베스트셀러 및 주요 품목을 최대 78%까지 할인하는 통 큰 네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1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는 네고왕 진행자이자 '똥별맘'홍현희와 아토팜 임직원들이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가 담겼다. 

네오팜의 김양수 대표가 직접 출연해 홍현희와의 치열한 할인 협상을 벌인 끝에 통 큰 네고를 약속했는데, 홍현희는 지난해 8월 출산한 바 있어 전국 육아 맘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아토팜 제품의 할인율을 높이기 위한 열정적인 자세를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외부 환경이나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아기 피부를 토탈 케어할 수 있는 유아 화장품부터 세탁 세제, 생활용품 등 아토팜의 온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스페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열 오른 아기 피부에 빠른 고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수딩 젤 로션',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오랫동안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MLE 크림'까지 최대 78%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수분 보호막 'MLE 로션' ▲민감한 아이의 일상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세탁 세제와 섬유 유연제 ▲ 8중 필터 구조로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온가족 안심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 등 아토팜 주요 인기 품목들을 최저 50%부터 최대 75% 다운된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펫팸족 니즈를 고려해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가 가능한 '포앤팜 밸런싱 모이스처 샴푸'는 50% 할인 적용된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이달 15일까지 단 5일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그립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사진 아토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