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태양아래 빛나는 입술! 베네피트 샤인 '립 버터 밤'으로
상태바
태연, 태양아래 빛나는 입술! 베네피트 샤인 '립 버터 밤'으로
  • 이수빈
  • 승인 2023.05.1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피트(benefit)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버터 밤(Lip Butter Balms)'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제품 '립 버터 밤' 출시와 함께 브랜드 앰버서더인 소녀시대 태연의 화보도 공개했다. 태연은 파스텔톤의 화사한 스타일링에 피치 컬러의 볼터치로 생기 넘치는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입술엔 베네피트 '립 버터 밤'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러블리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베네피트의 신제품 '립 버터 밤'은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되는 쫀쫀한 텍스처로 버터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샤인 글래스 컬러 립 밤이다. 바르는 순간 코팅한 듯 입술에 투명한 광택과 볼륨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화사한 글로우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립 버터 밤은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포뮬러가 12시간  동안 수분감과 영양감을 지속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랄, 포피, 모브, 브론즈 등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감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러블리한 코랄 핑크 빛의 '비치 베케이', 화사하고 볼드한 색감의 포피 컬러 '트레저 아일랜드', 차분한 플럼 모브 톤의 '시크릿 오아시스',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빛나는 브론즈 계열의 '데저트 리트리트' 등 4가지다.

신제품 '립 버터 밤'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저트 리트리트' 컬러는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출시된다.

사진 베네피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