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고욱, 독립문 PAT '23 여름 시즌 캠페인에 함께해
상태바
이시영·고욱, 독립문 PAT '23 여름 시즌 캠페인에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3.05.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문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 고욱과 함께한 23 여름 시즌 캠페인 패션 필름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영과 고욱이 함께한 패션 필름과 화보에서는 도심 속 실내 정원을 배경으로 자연의 요소가 주는 휴식과 힐링의 무드를 고급스럽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냈다. 두 배우는 피에이티의 아이템과 함께 컨템포러리하게 재해석된 자연과의 교감을 요소로 뉴 시즌 스타일을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피에이티는 올 여름 편안한 스타일로 휴식을 도와주고 자유로운 활동감을 주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클래식을 세련된 편안함으로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타일의 포멀라인과 도심 속 일상과 레저 활동에 편안함을 주며 골프나 테니스와 같은 클럽 스포츠 감성이 돋보이는 이지 스포티 스타일의 액티브 라인이다. 

두가지 라인 아래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의 에이지리스 스타일인 티에프씨(TfC) 라인까지 구성했다. 화창한 여름 날씨 속 야외 활동과 외출을 즐기는 시간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피에이티의 23 여름 시즌 캠페인 패션 필름 및 화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PA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피에이티(PA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