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통기성 우수한 ‘위브 반팔 니트’ 출시
상태바
LF 닥스, 통기성 우수한 ‘위브 반팔 니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DAKS)는 남성 ‘위브 반팔 니트(Weave knit)’를 출시, 내달 12일까지 LF몰에서 여름 시즌 남성 니트 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프레피 캐주얼룩(Preppy Casual Look)이 인기를 얻으며 남성들에게 니트 소재의 아이템이 더욱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니트 소재 특유의 넓은 조직 덕분에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 또한 여름 니트만의 매력이다.

니트 소재는 캐주얼 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연출 하기 쉬워 남성들의 여름철 일상에서나 격식있는 비즈니스 자리에서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도 있다. 

닥스는 특수 니트 마감 기법과 고급 강연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은 ‘위브 반팔 니트’를 여름 내내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닥스 위브 반팔 니트는 목 부분의 칼라가 슬림하게 디자인되고 텐션감 있는 밑단 시보리가 더해져 재킷 아우터와 매치하기 좋고 단품으로 입기에도 적합하다. 2가지 패턴 디자인과 총 9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닥스는 LF몰에서 ‘남자들이 스타일리쉬하게 여름을 준비하는 방법’을 주제로 닥스 위브 반팔 니트와 함께 연출한 여름 착장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남성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일상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연출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이번 여름 시즌 남성 니트 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구성했다. 기획전에서는 최대 18% 할인과 추가 7% 할인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증정하고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도 받아 볼 수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Tag
#LF닥스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