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워치메이킹 타임 언리미티드 展 국내 최초 단독 개최
상태바
까르띠에, 워치메이킹 타임 언리미티드 展 국내 최초 단독 개최
  • 이수빈
  • 승인 2023.05.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띠에 워치메이킹 여정을 만나볼 수 있는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가 6월 1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다. 국내 최초의 까르띠에 워치 단독 전시인 만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는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비전을 소개한다. 기존의 관습을 깨고 워치의 순수한 형태를 창조해 온 까르띠에는 다양한 크리에이션을 통해, 과거부터 지금까지 창의적인 독자성, 비주얼 코드와 워치 시그니처를 뚜렷이 보여줬다. 

시간을 끊임없이 재해석, 변화하며 순환하는 대상으로 바라보는 만큼, 까르띠에 워치는 계속적으로 시대를 초월해 클래식하고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다.

까르띠에 타임 언리미티드 전시는 다채로운 시계 제품 전시 및 몰입력 있는 멀티미디어 설치 작품을 통해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의 철학과 가치관을 소개한다. 

전시된 탱크, 욕조, 종, 거북이, 조약돌, 쿠션 등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형태의 다양한 시계들은 '형태를 만들어내는 워치메이커' 까르띠에를 대변한다. 

전시 공간 속 각각의 테마는 지금의 까르띠에 워치메이킹이 존재할 수 있게 한 선구자적 정신과 디자인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까르띠에의 디자인 철학에 관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해 준다.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빈티지 피스인 까르띠에 컬렉션 및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파인 워치메이킹 피스 등 전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까르띠에 타임 언티미티드 전시는 네이버 예약으로 5월 20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진 까르띠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