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X아레나, 프렌치 감성의 수영복 출시
상태바
마르디 메크르디X아레나, 프렌치 감성의 수영복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워터스포츠 브랜드 아레나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THE POOL MARDI MERCREDI’를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아레나의 테크롤로지 노하우와 마르디 메크르디의 프렌치 무드 스윔웨어를 선보인다.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요소들이 담긴 수영복을 포함해 티셔츠와 스웻셔츠, 수영모와 수경, 백 등의 액세서리들이 전개되며 키즈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메인 아이템인 원피스형 수영복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 그래픽인 플라워마르디가 대담하게 프린트 돼 쿨한 무드의 스타일리시함을 반영했다. 바디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레이서 백 디자인이 자유로운 활동성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레드, 네이비, 화이트, 그레이의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키즈 제품도 별도로 출시된다.

실내 수영에서 꼭 필요한 수영모와 수경에도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한 코드를 표현했다. 수영 용품을 담을 수 있는 방수 손가방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보스턴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수영 전후, 실내와 실외에서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와 스웻셔츠도 협업 아이템에 포함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 X 아레나 협업 컬렉션은 5월 17일 무신사와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르디 메크르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