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브라 여름 필수템 '인견 쿨라인'& 'X핏 자세브라’ 출시!
상태바
감탄브라 여름 필수템 '인견 쿨라인'& 'X핏 자세브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가 감탄브라를 재단장해 출시했다. 바디파지티브(내 몸 긍정주의) 열풍에 힘입어 언더웨어 업계 히트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감탄브라’는 압박이 없는 심리스(Seamless) 무봉제 퓨징 브라로 쾌적한 착용감 등을 강점으로 인기리에 판매됐다.

‘인견쿨 감탄브라 (일체형)’ 제품은 무덥고 습한 여름철을 겨냥한 제품으로, 인견 소재를 적용해 흡습성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알레르기, 아토피성의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좋다.

올해 더욱 새로워져 돌아온 ‘2023 인견쿨 감탄브라’ 버전은 인견의 시원함과 부드러운 촉감에 더해 에어로쿨 안감 적용으로 더욱 쾌적한 착용감을 살렸다. 베이직 컬러 외에도 산뜻한 색감의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했다. S부터 XXL 사이즈까지 체형에 구애 없이 착용할 수 있고, 패드 일체형으로 세탁 시에도 편리하다. 운동 등 움직임이 높은 활동에도 높은 신축성과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착용할 수 있다.

감탄브라는신제품 ‘자세브라’도 론칭했다. 해당 제품은 ‘X백’ 디자인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입기만 해도 굽은 등과 어깨를 교정하여 허리선까지 바로잡도록 교정해 주는 언더웨어다. 

굽어지는 등과 어깨를 X핏이 부드러운 압력으로 당겨주는 것이 특징이다. 감탄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자세브라’ 런칭 기념 1&1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