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더위 잊고 골프에 집중! 냉감소재 골프웨어 'W.ICE' 출시
상태바
와이드앵글, 더위 잊고 골프에 집중! 냉감소재 골프웨어 'W.ICE'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5.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앵글이 필드에서 뜨거운 더위와 햇볕으로부터 골퍼들을 지켜줄 냉감 기능성 제품군 'W.ICE'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은 2023 여름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썸머 라인 'W.ICE'를 냉감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을 강화해 더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올해는 소매와 카라까지 냉감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대표 제품인 'W.ICE 소프트 골지 반넥 티셔츠'는 여름철 햇빛과 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냉감 소매가 혼합된 긴팔 티셔츠 스타일 제품이다. 

골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몸판에 부드러운 터치감과 시원한 느낌의 골지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변형을 준 반넥 카라 형태로 여성스럽고 비비드한 컬러와 옆 라인에 배색 포인트로 스포티하고 청량한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됐다. 

'사이드 배색 플리츠 큐롯'과 매치해서 코디하기 좋고 색상은 블루, 핫핑크, 블랙 3종류다.

'W.ICE 티핑 포인트 폴로 스웨터'는 베이직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두줄 팁 포인트로 영하고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다. 앞뒤 변형 스카시 조직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냉감 소매를 적용해 한여름 필드에서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종류다.

W.ICE 반넥 블라우스는 파워넷 매쉬와 냉감 소재가 혼합 적용된 반넥 블라우스로 몸 판의 경우 레이어드한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살렸다. 필드에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긴팔로 제품으로 옷깃에 냉감 소재를 적용해 입자마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그래이시 블루, 블랙 두 종류가 출시됐다.

사진 와이드앵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