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시크한 프렌치 캐쥬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서머 스타일!
상태바
고윤정, 시크한 프렌치 캐쥬얼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서머 스타일!
  • 이수빈
  • 승인 2023.05.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3년 여름 컬렉션의 첫 번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타이틀은 ‘SUMMER OF LOVE’로, 따사로운 여름 햇살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색감 속에서 찰나의 여유를 즐기는 고윤정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했다. 

여러 작품과 화보를 통해 세련된 미모와 도회적인 매력을 공개해 온 고윤정은 이번 화보에서 사랑스럽고 청순한 모습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고윤정은 숏 슬리브 셔츠에 화이트 티셔츠로 ‘꾸안꾸’ 느낌의 여친룩을, 로우 라이즈 데님 팬츠에 베레모를 이용해 트렌디한 프렌치 스타일을 완성했다. 

마린 세일러 니트와 쇼츠 셋업, 시원한 컬러의 워싱 데님 미니스커트와 캔버스 소재의 토트백 등으로 오직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클래식 로고 아이템을 활용해 팔색조 같은 반전미를 뽐내기도 했다. 핑크 컬러의 하프 니트와 미디스커트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캐주얼한 링거 티셔츠에 로우 라이즈 스커트를 매치, 막대 사탕을 활용해 걸리시한 매력까지 자유자재로 선보였다.

고윤정이 착용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년 여름 컬렉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화보 공개를 기념해 29CM에서 오는 31일까지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사진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