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디즈니 ‘달마시안’ 협업, 귀여운 강아지들의 만남
상태바
헤지스, 디즈니 ‘달마시안’ 협업, 귀여운 강아지들의 만남
  • 이수빈
  • 승인 2023.05.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헤지스(HAZZYS)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와 협업한 ‘달마시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아지가 브랜드 심볼인 헤지스와 디즈니의 강아지 캐릭터인 달마시안이 함께 하면 재미있는 결과물이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감으로부터 출발했다. 

올해로 ‘월트디즈니’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과거 디즈니 캐릭터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동심을 자극하는 추억과 위트 있는 즐거움을 헤지스만의 방식으로 전한다는 계획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달마시안 협업 컬렉션의 주제는 ‘Family & Couple(가족과 연인)’이다. 101마리의 달마시안은 페르디타와 퐁고 커플이 만나 가족을 만드는 이야기인 만큼 가족과 연인 모두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에 달마시안 캐릭터를 입혔다. 

달마시안 속 강아지들은 흑백의 점박이 털을 덮고 있지만 각기 다른 무늬를 지닌 것처럼,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달마시안 협업 컬렉션은 헤지스의 남성복과 여성복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액세서리까지 전 복종에 걸쳐 출시된다. 캐주얼 의류는 익살스러운 달마시안의 표정과 어울리는 그래픽 티셔츠 5종과 편안한 반바지 1종으로 구성됐다. 

골프웨어에서는 달마시안 캐릭터를 자수 방식으로 수놓은 카라 티셔츠 2종과 모자, 볼주머니, 볼타올, 삭스 등의 다양한 골프용품으로도 출시된다. 이 외에도 일상 어디에서나 가볍게 들 수 있는 달마시안 프린팅 에코백이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됐다. 

헤지스X달마시안 협업 컬렉션은 5월 24일까지 헤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헤지스닷컴’에서 단독 선발매된다. 헤지스닷컴에서는 이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협업 컬렉션에 대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1만 50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협업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에드워드 호퍼-길 위에서’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헤지스닷컴 선발매 이후 5월 25일부터는 LF몰에서 협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 초부터는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더현대 서울점, 고양 스타필드 매장에서도 출시된다.

사진 LF 헤지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