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여름 시즌 메이크업, 나스의 파라다이스 컬렉션!
상태바
'23 여름 시즌 메이크업, 나스의 파라다이스 컬렉션!
  • 이수빈
  • 승인 2023.05.1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스(NARS)가 파라다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23 여름 컬렉션, ‘퓨어 파라다이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시아 단독으로 출시되는 퓨어 파라다이스 컬렉션은 파라다이스 속 숨겨진 즐거움을 찾는 여정을 그린 한정판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나스의 아이코닉 블랙 패키지와는 상반되는 퓨어 화이트 컬러에 파스텔톤 나스 로고가 포인트로 더해진 감각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컬렉션은 나스만의 아이코닉 쉐이드와 베스트 셀링 제품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손쉽게 블렌딩 되는 가벼운 포뮬러로 일몰을 보는 순간까지 깨끗하고 피부 표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프레스드’는 이번 컬렉션에서 전용 퍼프와 함께 세트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나스의 아이코닉 피치 핑크 쉐이드 오르가즘을 오버사이즈 패키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이트 리플렉팅 블러쉬 오르가즘과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라이트 리플렉팅 쿼드 아이섀도우는 여름의 파라다이스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반짝이는 듯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파워 매트 립스틱도 새로운 쉐이드가 추가된다. 따뜻한 웜 베이지 컬러의 모던 러브, 화사한 오렌지 레드 컬러의 로켓 퀸 총 2가지로, 두 컬러 역시 특별하게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로 출시된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엠프티 케이스까지 총 5종의 제품을 '23 여름 시즌 한정 감각적인 화이트 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나스만의 무한한 감각과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나스의 ‘퓨어 파라다이스 컬렉션‘은 5월 19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나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